본문 바로가기
셀럽

전지현 해명하다! 오해가 있었어요! [나이,키 남편]

by 뉸이뉸이 2020. 4. 17.
반응형









전지현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배우 전지현의 '착한 건물주' 보도가 부풀려졌다는 일각의 보도에 대해 전지현 측이 "관리인 착오가 있었다"고 해명을 한 상태입니다.


전지현 소속사 관계자는 2020년 4월 1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전지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이후,

 

 해당 건물들의 임대료 감면 과정 중 일부 보도와 다르게 어려운 곳은 몇 개월 더 감면을 해주기도 했다. 

 

그런데 중간 관리인의 착오가 있었음을 알게 돼 바로 확인 후 누락된 곳은 감면 조치를 하도록 했다"고 해명했네요!

 




전지현 측은  "모두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는 입장을 발표하고 해명했네요!

 

 

전지현은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했던 지난 3월 초 자신이 소유한 건물의 세입자들에게 두 달간 임대료의 10%를 감면한 것으로 알려졌었죠. 

 



 코로나19 장기화에 영업의 어려움을 겪는 임차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통 큰 결정으로 누리꾼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전지현인데...

 

 

실제로 이와 같은 혜택을 얻은 매장은 전지현이 보유한



총 3채의 건물 중 삼성동, 논현동 소재 2채의 각 1개 매장. 총 2곳 뿐이라는 주장이 나와서 논란이 증폭 되었습니다.



특히 '건물주' 전지현으로부터 실제 임대료 감면 혜택을 받은 업체는 두 곳이며, 전지현이 감면해 준 금액도 정부 지원을 제외한



5%로 다소 부풀려진 감이 있다는 일부 매체 보도가 이어져서 논란이 되었네요!



하지만 전지현은 오해가 있었다면서 해명을 했네요!



이번에 해명한 전지현은 1981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40살 키는 172cm네요~ 2012년 남편 최준혁씨과 결혼한 전지현입니다~

이미지 좋은 전지현이 그럴리가 없죠 해명 잘 들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