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김준희 결혼하네요! 일반인 남성과 재혼! [나이, 이혼]

by 뉸이뉸이 2020. 4. 27.
반응형





김준희의 결혼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김준희는 27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다.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만큼 조심스럽기도 하다. 저 결혼해요"라고 결혼소식을 깜짝 발표를 했네요!



김준희는 "결혼식은 5월 2일이다.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 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 그래서 주변 친구들,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드리고 초대도 못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린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준희는 "임디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라고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결혼 소식을 전함 김준의는 2006년에 지누션의 지누와 결혼 후에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이혼했죠!



그리고 꾸준하게 방송활동을 해온 김준희 인데... 이번에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1976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치면 45살이 되는 김준희가 결혼을 하는군요! 역시 누구든지 능력만 있다며 결혼하는 것은 쉽죠. 재혼이라도 말입니다!



김준희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신랑은 김준희 회사의 마케팅 담당자라고 합니다. 한 마디로 직원과 사랑에 빠진 김준희죠!



예비 신랑은 마케팅 실력과 패션 센스가 뛰어나 김준희가 직접 자신의 쇼핑몰 '에바준희'에 영입해 사업을 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김준희 예비신랑이 일도 잘하고 멋지기까지 한가 봅니다. 김준희가 예비신랑에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서 다른 정보는 알 수 없는 정말 어떤 남자이기에 김준희의 마음을 사로 잡았을지 궁금하네요!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김준희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