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김준희 웨딩사진 공개하다! 남편도 잘생겼네요! [나이]

by 뉸이뉸이 2020. 5. 6.
반응형






김준희의 웨딩사진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어요!



남편 얼굴을 공개했기 때문이죠!!



김준희는 2020년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죠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엇는지 궁금했는데

웨딩 사진을 공개했네요!





공개된 김준희 웨딩사진을 보면 김준희는 역시 이쁘군요!

그리고 김준희 남편 얼굴도 공개가 되었네요~ 김준희가 반해서 결혼할 이유가 있네요 엄청나게 잘생겼네요!







이번에 웨딩사진을 공개한 김준희는 1976년생으로 2020년에 45살이 되었네요!



잘나가는 김준희인데 웨딩사진을 보면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리네요!



행복한 신혼생활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