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강민아 여신강림 캐스팅! 너무 이뻐요 ♥♥

by 뉸이뉸이 2020. 9. 16.
반응형

강민아가 여신강림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여신강림 출연진 어마어마하네요!

 

강민아가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캐스팅 확정 되었는데...

 

16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민아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해 문가영, 차은우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이번에 강민아가 캐스팅 된 '여신강림' 은 미국, 일본, 태국,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입니다. 

 

‘여신강림’은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상황이죠!

 

 

강민아는 '여신강림'에서 주경의 새로운 친구 최수아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극 중 최수아는 새봄고에 전학 온 임주경에게 다가가 절친한 친구가 되는 인물로, 최수아는 통통 튀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임주경과 남다른 우정을 나누는 등 단짝 케미를 뽐낼 전망이라고 하네요!

 

2009년 단편 영화 ‘바다에서’로 배우 활동의 시작을 알린 강민아는 영화 ‘박화영’,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에이틴2’,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등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써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잇는데...

 

이번에 화제의 드라마 여신강림에 캐스팅 된 강민아네요!

 

 

 

 

이번에 여신강림에 캐스팅 된 강민아는 1997년생으로 24살 키는 160cm네요!

 

20대 초반으로 고등학생 연기를 딱 잘할 것 같은 강민아인데..  여신강림에서 좋은 연기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