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배우 지수 공식입장!! 성폭행, 학폭 폭로에도 당당한 이유는?

by 뉸이뉸이 2021. 3. 3.
반응형

배우 지수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어용!  지수는 제가 넷플릭스 '첫사랑을 처음이라서' 부터 알게 된 배우인데요!

최근 공중파 드라마에 주연으로 나오고 있죠!  공중파 간만에 진출한 지수가 학폭, 성폭행 의혹에 휩싸이자 지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놓았답니다. 

 

3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당사는 본 사안을 중대히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라고 지수 측이 공식입장을 내 놓기 시작했어요! 

 

 

소속사는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한다"며 "먼저 해당 사안에 대하여 이메일로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 취합하겠다, 또한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하신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한다"사실 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이와는 별개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부분을 지속적으로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 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린다"

 

 

라고 지수 측은 공식입장을 밝혔답니다!

 

학폭을 오히러 제보해 달라는 당당한 지수 측의 공식입장이에요!  

 

지수 측의 공식입장을 보면 오히려 학폭 증거가 있다면 내 놓아 봐라 라는 대처인데요!  지수 측이 이렇게 강하게 나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수는 현재 공중파 드라마 ' 달이 뜨는 강' 에서 주연을 맡고 있어요! 만약 학폭에 휩싸이면서 드라마 주연이 하차한다?  드라마가 거기서 바로 끝이죠!!

 

아직 5회까지 밖에 방영이 안된 상황에서 주연을 통 편집할 수 없으니 말이죠!!  그래서 조심스럽게 추측해 보자면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소속사 측이 강하게 나가고 있다고 보고 있네요!

 

학폭 폭로도 계속되다 보니 약간 지겹긴 하네요!  우리 나라 사람들은 아는 사람이 잘 되는 꼴은 못 보는 것 같네요;;

씁슬합니다 기분이

 

2021/03/02 - [셀럽] - 아이유 티저 공개!! 너무 귀여워서 행복합니다 [나이,키]

2021/03/03 - [셀럽] - 권나라 화보!! 피부가 너무 좋네요! 이뻥 ♥♥♥ [나이,키]

2021/02/28 - [셀럽] - 베리베리 티저!! 다 잘생겼네요!

2021/02/26 - [셀럽] - 김승혜 전속계약!! 어떤 소속사로 갔나?? [나이,키]

2020/12/09 - [셀럽] - 조윤희 복귀!! 이혼 후 첫 방송 복귀!! 응원해야 되는 이유! [나이]

2020/12/03 - [셀럽] - 이영지 수능늦잠!! 엄청난 논란 왜?? [현명하지 못한듯....]

2020/12/03 - [셀럽] - 혜리 주연 확정!! 어떤 작품?? [나이,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