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박혜수 해명!! "내가 피해자다!!" 진실은?? [나이]

by 뉸이뉸이 2021. 3. 8.
반응형

박혜수 해명!! "내가 피해자다!!" 진실은?? [나이]

학폭 가재라고 지목되었던 박혜수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어용!  자신이 피해자였다고 고백하며 박혜수는 해명을 한 상황이에요!

 

학폭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박혜수가 직접 해명에 나섰어요!

박혜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면서 해명을 시작했답니다.

 "사실이 아니기에 지나갈 것이라 믿고 지켜보는 동안, 거짓에 거짓이 꼬리를 물고, 새로운 거짓말을 낳고, 그것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점점 높아져만 갔다. 사실과 무관한 사진 한두 장이 '인증'으로서 힘을 얻고, 가짜 폭로들이 지우기 어려운 편견들을 만들어내는 과정을 보면서 고통스러웠다"

 

라고 박혜수는 해명하며 자신이 피해자라고 호소했어요!

 

박혜수 해명!! "내가 피해자다!!" 진실은?? [나이]

박혜수는 해명하며 자신의 학폭의 피해자였다고 말했는데요.

 

"이전 학교에서 지극히 평범한 학생으로서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사랑받으며 좋은 기억만 가득했던 저에게 그 시간들은 견딜 수 없이 가혹한 시간이었다. 미국 가기 일주일 전 쯤, 등교하는 날이 아닌데도 담임 선생님과 학급 친구들이 모두 모여 깜짝 송별회를 열어줘서 행복해하며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케이크 초를 불던 제가 이 낯선 동네에 와서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누구를 탓해야 하는지 몰라 너무나도 괴로웠다. 이유를 알 수 없는 괴롭힘에 정말 힘들었지만, 저의 교육을 위해 이사를 강행하신 부모님께 차마 말씀드릴 수가 없어 아무에게도 얘기하지 못한 채 혼자서만 앓았다"고 고백하기도 했고, 

자신을 향한 괴롭힘이 날이 갈수록 심해졌다고 밝힌 박혜수는 "밥을 먹는데 식판을 엎고 가서 교복에 음식물이 다 묻는다거나, 복도를 지나가는데 치고 가고 등 뒤에 욕설을 뱉는다거나 하는 일들이 일어났다. '그냥 거슬린다'는 이유로 3학년 복도로 불려가 많은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머리를 툭툭 치며 '때리고 싶다', '3학년이었어도 때렸을 거다'라는 말을 들었다"며 "그런 상황 속에서도 제가 견딜 수 있었던 이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 내밀어준 몇몇의 따뜻한 친구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박혜수 해명!! "내가 피해자다!!" 진실은?? [나이]

이번에 자신의 피해자였다고 말하면서 박혜수가 해명햇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왜 자꾸 학폭 쪽으로는 계속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 것일까요?  연예인 중에는 일진이 정말 많은 것일까요?

 

저는 그래도 박혜수의 해명을 믿어보고 싶어지네요!  박혜수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 박혜수 키는 160cm랍니다.

 

2021/03/07 - [셀럽] - 동아제약 사과!! 성차별 발언 씁쓸한 이유

2021/03/07 - [셀럽] - 싸이 40억뷰!! 엄청난 이유! (유튜브 수익은?)

2021/03/08 - [셀럽] - 샤이니 4관왕!! 샤이니 엄청난 이유!

2021/03/05 - [셀럽] - 동하 공식입장!! 학폭 절대 안했다!! 믿어보는 이유 [나이]

2021/03/04 - [셀럽] - 송하예 해명!! 무엇을 잘못했나? [나이]

2021/03/04 - [셀럽] - 김윤상 하차!! 훈남이였는데.. 음주로.. 씁쓸한 이유! [나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