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김새록 스틸!! 매력적이네요 ^^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4. 6.
반응형

금새록의 스틸이 공개가 되면서 이번 드라마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 금새록인데요!  연기도 일품이죠!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오월의 청춘’에서 이수련 역을 맡은 금새록의 첫 스틸이 공개되엇어용

5월 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와 명희(고민시 )의 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라고 합니다.

금새록은 ‘법학과 잔 다르크’로 불리는 이수련 캐릭터를 맡아서 연기할 예정인데요. . 양갓집 규수 같은 외모와 달리 털털한 매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80년대 대학생들의 고뇌를 그린다고 해서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어용

 

금새록(이수련)은 고민시(김명희)와 친자매처럼 의지하며 지내는 십년지기 친구 사이로 돈독한 우정을 자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김명희의 오랜 꿈을 돕기 위해 시작한 일이 예기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겪게 된다고.

또한 이상이(이수찬 )와 돈독한 우애를 드러내는 남매지간으로 등장, 가족과 신념 사이에서 치열하게 고민한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네요!

 

금새록의 스틸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금새록의 스틸을 보면 드라마 보고 싶게 만드는군요!

 

금새록은 1992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30살 키는 168cm입니다.  드라마 기대할께요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차예린 결혼 발표!! 세젤예 신부네요 ♥.♥ (남편 직업은? 나이)

아나운서 차예린의 결혼 발표 소식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네용! 차예린 아나운서 웨딩 드레스 입으니 너무 이쁘네요!  이런 이쁜 차예린을 데려간 행운남은 누구일까요? 차예린의 결혼 발표

kejisang.tistory.com

 

2021.04.01 - [셀럽] - 엄현경 계약만료 !! 정말 매력적이네요 [나이,키]

2021.04.02 - [셀럽] - 백승호 공식입장!! 수원이 잘못했다?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2021.04.05 - [셀럽] - 이두희 수입 공개! 이두희 지숙 너무 달달하네용~ 나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