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한기웅 배우 누구인가? 너무 잘생김 ♥ [나이,키,학력]드라마 두번째 남편

by 뉸이뉸이 2021. 8. 11.
반응형

 

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에서 좋은 연기와 잘생김을 보여주고 있는 한기웅 배우님을 발견했는데요

 

매력적인 배우를 발견했으니 포스팅을 참을 수가 없네요!

 

한기웅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할께요!!!

 

 

 

 

한기웅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80cm인데요

 

한기웅은 2013년 '너의 목소리가 들려' 라는 드라마로 데뷔했답니다!

 

제가 모든 드라마를 보는 것이 아니다 보니 한기웅이란 매력적인 배우를 발견하는데 시간이 벌리고 말았네요!!

 

 

한기웅의 인스타를 보면 운동을 열심히 해서 탄탄한 몸매 그리고 배우로써 점점 완성되어 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기웅의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인데  휴학한 것으로 알려져있네요!

 

한기웅은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 13에 출연했고

 

권상우 추연의 추리의 여왕에도 출연한 적이 있네요!

 

그리고 이번 두번째 남편 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는데요!!

 

 

주연으로 캐스팅 되기 까지 정말 많은 드라마를 거쳐왔네요!

 

세상 살아가는게 경쟁의 연속인데요!  연예계는 잘되는 배우들이 구설수로 방송을 쉬지 않는한 자리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오래 걸렸나 보네요!

 

그래도 한기웅 연기 볼때마다 연기 잘하고 슈트 핏까지 좋아서 앞으로 더욱 대성할 배우가 될 것 같네요!

 

 

배구 김희진 단발좌인데요?? [ 나이,키 연봉]

도쿄 올림픽 2020에서 여자 배구 보셧나요? 정말 매력적인 배구 선수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김희진 선수입니다. 단발이 너무 잘 어올리는 걸크러쉬한 김희진 선수인데요!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진

kejisang.tistory.com

 

 

아모르파티 배슬기 너무 이뻐용! [나이,키] 남편 리섭 부럽네요

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아침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아모르파티입니다. 드라마 아모르파티에서 악역을 연기하는 배슬기 정말 연기 잘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배슬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

kejisang.tistory.com

 

 

윤우리 앵커, 아나운서 너무 단아하네요~♥ [ TV조선, 나이, 학력]

최근에 TV조선 뉴스를 보다가 알게 된 윤우리 앵커, 아나운서인데요! 딕션도 또박또박하고 단발 머리가 정말 잘 어울려서 관심이 가기 시작하더라고요! TV조선 윤우리 앵커, 아나운서에 대해서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