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유하나 불쾌감 표출!! 변태같이 쳐다보지 마세요!! [나이]

by 뉸이뉸이 2020. 5. 13.
반응형




유하나의 불쾌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하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님 생선 사러 백화점 갔다가 오랜만에 셔니도 없고 해서 허니랑 이리저리 구경하는데 처음 들어가는 매장에 처음 보는 직원이 위아래로 훑어봤다. 기분이 상당히 상당히 더러웠다"고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유하나는 "너무 친절한 직원들이 있는 반면 겉모습만 보고 손님에게 친절과 불친절이 나뉘는 직원들도 있다"며 "왜 그럴까 예전부터 진짜 궁금하다.



너무 집에 있다 막 나온 것 같아서 그랬나"라고 불쾌감을 토로했네요!

 

유하나는 "세상에. 앞으로 이 매장엔 근처도 안 가야지 다짐하고 나왔다. 사람을 왜 겉으로 판단해? 그리고 뭘 훑어보고 난리?.



"왜 그럴까요. 저랑 같은 기분 느끼신 분 있어요?"라고 팔로워들에게 되물으면서 불쾌감을 들어넸네요!



유하나는 "저와 같은 기분 든 적 있어서 욕 나올 것 같으신 분 댓글 써주세요. 욕 대신 차인표님의 분노의 양치질이나 하며 풀자는 끼워 맞추기 식의 위로로 입안 개운한 치약을 10분께 보내드릴게요. 급이벤트. 큭 저 오늘 예민해요"이라며 이벤트 댓글을 받기도 했네요!

 

유하나가 백화점에서 이상하게 쳐다보는 직원에 대해서 엄청나게 불쾌했나 보네요!


이번에 불쾌감을 드러낸 유하나는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했고 1986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35살이네요!

 

백화점 직원이 도대체 어떻게 쳐다봤길래 유하나가 저렇게 불쾌감을 드러내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