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트와이스 화보 공개!! 2021년에 더 이뻐졌네요! (역대급 화보!!)

by 뉸이뉸이 2021. 3. 9.
반응형

트와이스 화보 사진=아크메드라비

2021년 트와이스의 신곡을 기다리고 있는 1명의 팬이랍니다.  기대하고 있는데 트와이스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어요

 

트와이스 화보가 공개가 되었다는 것은 이제 곧 신곡이 나온 다는 것을 의미하니까 말이죠

 

트와이스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와 함께 21 S/S 시즌 캠페인 ‘where are you (gonna be)’의 화보를 공개했는데... 

이번 캠페인 화보는 트와이스 9명의 멤버들이 해변가에서 서핑, 스케이드보드, 농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밝고 유쾌한 무드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있어요!  트와이스 화보 중에 역대급인것 같아요!

 

코로나19 장기화로 평범한 일상을 즐기지 못하는 많은 고객들이 하루 빨리 일상 속에서 여행, 운동 등을 즐기며 자유로움을 보내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하네요!  트와이스 화보를 보면 액티비티 룩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트와이스 멤버를 확인할 수 있네요!

트와이스는 정말 뭘 입어도 이쁜 것 같군요!



 

트와이스 화보 사진=아크메드라비

 트와이스는 5월 12일 일본에서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를 발표한다고 하네요!

이번 싱글 ‘Kura Kura’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다고 합니다.  박진영의 작사를 맡은 트와이스 신곡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트와이스 신곡 빨리 나오길 기대할께요  2021년에도 트와이스 응원합니다

 

 

2021.03.08 - [셀럽] - 박혜수 해명!! "내가 피해자다!!" 진실은?? [나이]

 

 

2021.03.09 - [셀럽] - 박민영 출연검토!! 어떤 드라마? 이쁘긴 하네요 ♥[나이]

 

2021.03.09 - [셀럽] - 최성재 결혼 !! 와! 잘생겼네요! 나이,키

 

2021.03.09 - [셀럽] - 심은우 공식입장!! 학폭 어이 없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