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문가영 화보!! 이렇게 이뻐도 돼??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3. 29.
반응형

문가영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여신강림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줘서 그때부터 좋아하는 배우가 되엇죠!  문가영의 화보 보러가 보시죠!

 

배우 문가영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었는데....

화보 속 문가영은 다채로운 컬러와 색다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새로운 컬렉션 시계와 주얼리 제품을 착용한 채 문가영 특유의 아우라를 보여주었네요

 

 

 

문가영은 화보에서  MZ세대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문가영이 29일 공개된 화보에서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과시보여주었는데.....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의 스타일 연출과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이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문가영 너무 이뻐요 ^^

 

문가영 화보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문가영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6살이 되었고 키는 169cm입니다.

 

문가영 엄청 늘씬하군요!  여신강림에서 엄청 망가지면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문가영인데요..

 

이번 화보에서도 이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문가영 2021년에도 좋은 연기 보여주세요!

 

 

 

 

 

유이 전속계약!! 2021년에도 이뻐용 ★.★ [나이,키]

이제 배우라는 수식어가 더 잘어울리는 유이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배우 유이가 럭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 3월 29일 럭키컴퍼니 측은 배우 유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

kejisang.tistory.com

 

 

송승헌 출연확정!! 보이스4 나온다 너무 잘생겼네요 ♥-♥ [나이,키]

잘생긴 배우 송승헌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송승헌 팬들이 출연확정 소식이 기뻐하고 있네요! 배우 송승헌, 이하나가 '보이스4'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믿고 보는 보이스4 기대가 되는군요! OCN

kejisang.tistory.com

 

 

로제 신기록!! 벌써 보이는 대박 조짐!! 너무 이뻐요 ○.○! [나이,키]

로제의 솔로앨범이 나왔죠! 벌써부터 로제의 신기록을 달성하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네요! 이와중에 로제는 또 이쁘군요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앨범이 성공적인 징후가 벌써부터 보이고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