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송승헌 출연확정!! 보이스4 나온다 너무 잘생겼네요 ♥-♥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3. 29.
반응형

잘생긴 배우 송승헌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송승헌 팬들이 출연확정 소식이 기뻐하고 있네요! 

 

배우 송승헌, 이하나가 '보이스4' 출연확정 지었습니다.  믿고 보는 보이스4 기대가 되는군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4: 심판의 시간 측은 "오는 6월 첫 방송된다"며 이하나 송승헌의 출연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승헌이 출연확정 지은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로 인기 드라마입니다.

 

시즌4에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는데...  제작진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이스4'는 '터널', '크로스' 등을 연출한 신용휘 감독이 맡았는데...  '보이스' 시리즈를 탄생시킨 마진원 작가가 이번에도 극본을 책임진다고 하네요!

 

 

송승헌은 극 중 죽음의 현장에서 생명을 살리는 원칙주의 형사 데릭 조를 연기하는데.. LAPD(LA 경찰) 갱 전담 팀장이자 골든타임팀 협력 형사인 데릭 조는 압도적 카리스마로 LAPD 강력팀을 이끌며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깐깐한 원칙주의자의 캐릭터라고 하는군요!

 

송승헌에게 딱 어울리는 역이네요!  보이스 4 송승헌 출연확정 대박입니다!!  너무 기다렸습니다.

 

 

송승헌의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송승헌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6살이 되었고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지만 조금 작은 것으로 추측되고 있죠!

 

키가 좀 작으면 어떱니까 얼굴이 조각인데 말이죠!  송승헌이 나이가 벌쌔 46살이라니...  시간 참 빠른 것 같네요!

 

송승헌이 출연확정한 보이스4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트와이스 화보 공개!! 2021년에 더 이뻐졌네요! (역대급 화보!!)

2021년 트와이스의 신곡을 기다리고 있는 1명의 팬이랍니다. 기대하고 있는데 트와이스 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어요 트와이스 화보가 공개가 되었다는 것은 이제

kejisang.tistory.com

 

로제 신기록!! 벌써 보이는 대박 조짐!! 너무 이뻐요 ○.○! [나이,키]

로제의 솔로앨범이 나왔죠! 벌써부터 로제의 신기록을 달성하면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네요! 이와중에 로제는 또 이쁘군요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앨범이 성공적인 징후가 벌써부터 보이고

kejisang.tistory.com

 

선미 화보 공개!! 각선미 대박이네요!! 역대급 (나이,키)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이뻐지고 있는 선미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네요! 2021년 공개된 선미의 화보인데.. 정말 대박입니다. 선미가 각선미가 엄청난지는 알았는데.. 이정도 일줄이야... 가수 선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