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오종혁 웨딩화보 공개 ! ~ ♥ 예비신부 너무 이뻐용 ^0^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4. 8.
반응형

오종혁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당..  오종혁은 작년에 결혼을 발표했지만...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엇죠!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여파가 조금씩 수그러 들엇고  오종혁은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오종혁은 당초 지난해 5월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1년 가까이 미뤄왔다.

 

오종혁은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양가 부모님께 죄송스러워 더 이상 연기하지 않고 4월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결혼을 통해 빨리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다. 열심히 사는 것이 목표다. 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예비신부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다.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네요!

 

오종혁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예비 신부를 보니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오종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9살이 되었고 키는 178cm입니다.  오종혁의 예비신부는 연예인은 아니고 일반인인데..   오종혁 웨딩화보를 보니 너무 이쁜 것 같네요!

 

오종혁 웨딩화보를 보니 행복에 눈이 하트모양이네요 ㅋㅋㅋ  오종혁 결혼 축하합니다.

 

 

 

백찬 결혼 !! 하지만 결혼식은 안한다 왜?? [나이]

에이트의 백찬의 결혼 소식입니다. 그룹 에이트의 백찬이 6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백찬은 2021년 4월 24일 대기업 음악제작 파트에 근무하는 3살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kejisang.tistory.com

 

 

이영애 특별출연 너무 청순하네요 ~♡ [나이,키]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의 특별출연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네요~ 이영애가 특별 출연하는 드라마는 어던 작품일까요?  배우 이영애가 특별출연하는 드라마는 ‘모범택시’ 로

kejisang.tistory.com

 

휘인 티저 공개!! 섹시하고 이쁩니다 ^^ 나이,키

휘인의 티저가 공개가 되었어용~ 마마무 팬들의 환호성이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그룹 마마무 휘인의 신곡 티저 ‘워터 컬러(water col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아련한 여인의 화려

kejisang.tistory.com

 

 

김새록 스틸!! 매력적이네요 ^^ [나이,키]

금새록의 스틸이 공개가 되면서 이번 드라마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 금새록인데요! 연기도 일품이죠!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오월의 청춘’에서 이수련 역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