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초아 폐업요정 출연확정!! 너무 이뻐용~~♡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4. 9.
반응형

 

초아의 폐업요정 출연확정 소식에 초아 팬들이 너무 기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초아가 출연하는 폐업요정은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한번 알아 볼께용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심폐소생 프로젝트-폐업요정'에 초아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초아가 출연하는 '폐업요정'은 코로나19로 폐업 위기에 놓인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응원하고 재도약을 돕기 위한 따뜻한 의미와 색다른 재미를 담는 예능이라고 하네요

 

 

'폐업요정'에는 초아 외 데프콘, 김정은, 안영미, 신봉선, EXID 솔지가 출연하는데..  특히 초아는 데뷔 전 판매왕 경험담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기 때문에 기대하게 만드는군요!

초아가 출연하는  '폐업요정은 5월 5일과 1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고 합니다

 

초아의 폐업요정은 파일럿 방송 같은데 재밌어서 정규 방송으로 편집되었으면 좋겠네요!

 

초아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2살이 되었고 키는 160cm죠!

 

온앤오프에서 초아의 일상을 즐겁게 보고 있는데요!  초아가 폐업요정으로 공중파로 복귀하는군요!  좋은 방송 기대하겟습니다. 

 

 

 

이지아 선행!! 너무 아름다운 이유!! [나이,키]

연기도 잘하는 이지아의 선행 소식입니다. 배우 이지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온정의 손길을 베풀며 선행을 베툴었다고 하네요! 이지아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kejisang.tistory.com

 

 

강다니엘 포스터 !! 잘생긴 다니엘 오빠~ ♥ 나이

강다니엘의 포스터가 공개가 되었어용!! 다니엘 오빠 정말 잘생겼네용~ 강다니엘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는데...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YELLOW'의 타이

kejisang.tistory.com

 

 

세훈 출연확정!! 어떤 캐릭터 연기하나? 너무 잘생긴듯 ~♥ 나이,키

엑소 세훈의 드라마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엑소 팬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엑소 멤버 세훈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출연확정 지었다고 전해졌는데요! 세훈이 출연확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