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다비치 1위!! 역시 ~ 강민경 너무 이쁘네요~♥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4. 13.
반응형

다비치 신곡이 나왔죠!  다비치의 1위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역시 음원강자 다치비 1위 당연하죠! 

 

다비치가 음원 발매 동시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21년 4월 12일 발매된 다비치의 새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는 13일 벅스 실시간 차트와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멜론 최신 24Hits 차트 1위에도 오르며 기분 좋게 1위를 달성한 다치비인데요

 

다비치의 새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는 이별을 딛고 다시 만나는 순간에는 어떠한 말도 없이 따뜻하게 안아주길 바란다는 가사를 담은 곡입니다.

 

연인, 넓게는 인간관계에서 단절 뒤에 느끼는 후회와 진심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강민경, 이해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전해졌는뎅  다비치표 전매특허인 미디엄 발라드 특유의 경쾌함과 청량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한층 짙어진 다비치의 감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직접 들어보니 다비치만의 특유의 가창력이 살아나면서 호소력 깊은 다비치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었네요!

 

다비치 1위 당연하네요!
 

 

다비치의 1위 소식인데요  다비치는 2008년 데뷔했죠!  13년동안 장수하는 이유가 있네요!

 

다비치의 강민경은 미모도 엄청난데요!  강민경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2살, 키는 167cm입니다.

 

다비치 리더 이해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7살 키는 161cm네요!

 

다비치 평생 가는 그룹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치비 1위 축하합니다.

 

 

 

 

김정현 서예지 공식입장 "과거 열애?? 절대 아니다!!" [나이,키]

김정현이 최근 정말 핫하네요! 김정현과 서예지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정현과 서예지의 공식입장이 뜬 이유는 과거 사귀었다는 열애설이 돌았기 때문입니다. 배우 서예지와 김

kejisang.tistory.com

 

 

오종혁 결혼 !! 신부가 너무 이쁘군요~♥ [나이]

강철부대에서 엄청난 체력, 그리고 몸매를 자랑한 오종혁의 결혼 소식입니다.  오종혁의 결혼 화보를 보면 신부가 정말 이쁜것 같습니다. 오종혁이 신부를 잘 만난것 같네요 오종혁은 12일 서울

kejisang.tistory.com

 

 

이지아 선행!! 너무 아름다운 이유!! [나이,키]

연기도 잘하는 이지아의 선행 소식입니다. 배우 이지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에게 온정의 손길을 베풀며 선행을 베툴었다고 하네요! 이지아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