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아이유 2관왕!! 이쁜데 노래도 잘하죠??~ ♥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4. 15.
반응형

아이유의 2관왕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기쁘게 만들고 있네요!  아이유의 2관왕 소식을 전해볼께용

 

가수 아이유(IU)와 그룹 아스트로(ASTRO)가 15주차 가온차트에서 각각 2관왕의 차지했다고 합니다.

 

4월 15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15주 차(2021.04.04~2021.04.10) 가온 디지털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아이유의 '라일락'이 1위를 차지해 2주 연속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아스트로(ASTRO)의 새 앨범 'All Yours'와 타이틀곡 'ONE'도 앨범차트, BGM차트에서 각각 1위로 진입하며 2관왕에 올랐네요

라일락 정말 듣기 좋았는데 아이유의 2관왕 소식은 당연한것 같습니다.

 

아이유는 국내에서 엄청난 팬들의 사람을 받고 있죠!

 

아이유는 인스타 팔로워수가 약 1990만명입니다.  어마어마한 팬들이 있죠. 그리고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약 580만명이나 되는 대형급 가수죠!

 

실력이면 실력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못하는 것이 없는 아이유인데..  라일락 노래도 좋다 보니 아이유 2관왕은 당연한것 같네요!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9살이 되었고 키는 162cm입니다.  귀여운 동안 외모가 특징인데요!

 

2022년이면 30살이 되는 아이유인데...  30살이 되어도 동안을 유지할 것 같네요!

 

아이유의 라일락이 2관왕 차지했다는 소식인데 이참에 저도 한번 다시 들으러 가야겠습니다.

 

 

 

sm 공식입장 에스파 몰카 논란?? 무슨일이죠??

sm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스파 몰카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데요 sm 공식입장 들어 볼께용 SM엔터테인먼트가 에스파 멤버 윈터가 몰래카메라(몰카)  촬영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kejisang.tistory.com

 

 

전효성 전속계약!! 소속사 어디? 너무 이뻐용 언니~ ♥ [나이,키]

팬들과 소통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전효성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전효성과 전속계약을 행운의 소속사는 어디일까요? 배우 전효성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아

kejisang.tistory.com

 

 

김정현 서예지 공식입장 "과거 열애?? 절대 아니다!!" [나이,키]

김정현이 최근 정말 핫하네요! 김정현과 서예지의 공식입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정현과 서예지의 공식입장이 뜬 이유는 과거 사귀었다는 열애설이 돌았기 때문입니다. 배우 서예지와 김

kejisang.tistory.com

 

 

초아 폐업요정 출연확정!! 너무 이뻐용~~♡ [나이,키]

초아의 폐업요정 출연확정 소식에 초아 팬들이 너무 기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초아가 출연하는 폐업요정은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한번 알아 볼께용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MBC '심폐소생 프로젝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