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손새은 열애 ♥ 임찬규 [나이,키, 연봉, 손나은 동생]

by 뉸이뉸이 2022. 1. 3.
반응형

손새은 열애 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새은 이 누군지 아시나요?  바로 손나은 친동생입니다.  그런 손새은 이 야구선수 임찬규와 열애를 한다니 대박이네요!

 

오늘은 손새은 열애 소식에 대해서 전하겠습니다.

 

#손새은 열애

 

손새은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손새은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손나은 동생 손새은 은 1997년 생으로 2022년 나이가 26살이 되었고 손새은 키는 무려 175cm입니다.  손새은 은 프로골퍼로 유명한데요. 손나은이 94년생으로 올해 29살이 되었는데 3살 터울의 동생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손새은 사진 보니 손새은 손나은 하고 닮은거 같고 매력적이네요

 

#손새은

 

손새은 사진을 보면 골프선수 답게 몸매가 너무 좋은데요!  거기다가 키도 커서 비율이 어마어마하네요!

 

임찬규는 최근 진행된 티캐스트 에서 프로골퍼 손새은과 열애를 방송최초 인정하였는데요.

손새은과 임찬규는 LG트윈스 선배 박용택이 도움을 준것 같습니다.

 

손새은 열애 소식은 방송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다고 하네요

 

손새은 임찬규 보면 너무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같네요. 이제 손새은 남자친구라고 해야겠죠?

임찬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살 키는 185cm입니다.  

 

임찬규 연봉은 2021년 기준 2억 20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85cm 장신의 임찬규와 그리고 175cm의 장신 콜퍼 손새은의 열애 소식인데요!  손새은 임찬규 럽스타 하는거 보고 싶어지네요!  공개한 김에 달달하게 연애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한기웅 배우 누구인가? 너무 잘생김 ♥ [나이,키,학력]드라마 두번째 남편

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에서 좋은 연기와 잘생김을 보여주고 있는 한기웅 배우님을 발견했는데요 매력적인 배우를 발견했으니 포스팅을 참을 수가 없네요! 한기웅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kejisang.tistory.com

 

 

배구 김희진 단발좌인데요?? [ 나이,키 연봉]

도쿄 올림픽 2020에서 여자 배구 보셧나요? 정말 매력적인 배구 선수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김희진 선수입니다. 단발이 너무 잘 어올리는 걸크러쉬한 김희진 선수인데요!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진

kejisang.tistory.com

 

 

김한나 치어리더 ♥ 몸매 너무 좋은데요?? [나이,키]

한국에는 정말 많은 치어리더 님들이 계시는데요! 그 중에서 엄청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김한나 치어리도 입니다. 매력적인 치어리더를 발견했으니 포스팅을 안할 수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