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by 뉸이뉸이 2021. 7. 14.
반응형

제가 즐겨보는 예능 도시어부에서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가 나왔는데요! 뭔가 시크하고 아직 예능초보다웠지만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우선 도시어부 나오면 낚시를 잘해야하고 어복 또한 따라줘야합니다. 그런데 성인 남성도 잡기 힘들다는 방어를 너무 잘잡는 올리비아혜네요!(물론 덕화선생님이 도와주시기는 했죠!)

그래서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하는데요!

앞으로 예능기대주가 될것같은 올리비아혜입니다.

올리비아 혜는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1살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올리비아혜는 키가 165cm 정도 되는것으로 알려져있어요!

도시어부에 출연한 올리비아혜는 이덕화 선생님 옆에서 낚시를 해서 그런지 피지컬이 상당히 좋아보였어요.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의 본명은 손혜주인데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서 태어났고 의정부여자고등학교에서 성신여자고등학교로 전학후 중퇴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올리비아혜는 검정고시를 봐서 최종 학력은 고졸이라 할수있습니다.

2018년 3월 이달의 소녀로 데뷔한 올리비아혜인데요! 

이달의 소녀는 그전까지 팀에서 제일 잘나가는 츄가 각종예능에 출연하면서 본인인지도 그리고 이달의소녀그룹을 홍보했었죠!

하지만 이번에 올리비아혜가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한 올리비아혜입니다. 

몸매도 좋고 팀에서 시크를 맡고 있다고 우스개 소리로 말했는데 성격또한 매력적이네요.

도시어부가 촬영시간이 너무 길고 거의 막노동 난이도라고 알려져있는데요! 올리비아혜를 저도 이번에 처음알았지만 앞으로 더 잘될것같습니다.올리비아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2021.07.12 - [셀럽] - 배우 김지훈 몸매 대박인데?? 완전 섹시 ♥.♥ [복근, 나이,키]

 

배우 김지훈 몸매 대박인데?? 완전 섹시 ♥.♥ [복근, 나이,키]

배우 김지훈이 섹시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면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김지훈 복근을 보면 얼마나 노력을 한지 알 수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복근은 정말 만들기도 어렵고 유지하

kejisang.tistory.com

2021.07.12 - [셀럽] - 로우 지우 동반입대!! 머리 깎아놔도 잘생겼네.. 나이

 

로우 지우 동반입대!! 머리 깎아놔도 잘생겼네.. 나이

vav 로우 지우의 동반입대 소식인데요! vav는 정말 멤버들끼리 친한가 보네요!  로우 지우가 동반입대를 결정했으니 말이죠 VAV 멤버 로우와 지우가 육군 현역으로 동반입대하는데요 7월 12일 소

kejisang.tistory.com

2021.04.15 - [셀럽] - 아이유 2관왕!! 이쁜데 노래도 잘하죠??~ ♥ [나이,키]

 

아이유 2관왕!! 이쁜데 노래도 잘하죠??~ ♥ [나이,키]

아이유의 2관왕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기쁘게 만들고 있네요! 아이유의 2관왕 소식을 전해볼께용 가수 아이유(IU)와 그룹 아스트로(ASTRO)가 15주차 가온차트에서 각각 2관왕의 차지했다고 합니다.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