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이달의 소녀 최리 너무 이뻐용![나이,키,몸매]

by 뉸이뉸이 2021. 7. 15.
반응형

2021.07.14 - [셀럽] -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최근에 이달의 소녀가 컴백했죠!

그래서 이달의 소녀 멤버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이달의소녀 최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께요.

 

 

이달의 소녀 최리는 2001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21살이 되었답니다.
이달의 소녀 최리 키는 163cm 정되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2017년 7월12일에 데뷔한 이달의 소녀 최리네요.

이달의 소녀 최리의 본명은 최예림 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서 최종학력은 성신여자고등학교라고 하네요. 최리는 얼굴이 둥근편이고 속쌍커풀이 있는데도 눈이 상당히 큽니다. 그리고 이목구비가 또렷한편이며 별명은 호빵이라고 알려져있는데 21살이라 젖살이 아직 안빠진거겠죠! 별명이 호빵이어도 좋으니 최리처럼 예뻤으면 좋겠네요!! 이달의 소녀 최리 너무 귀엽고 앞으로 나이들수록 이뻐질것같습니다.

 


이달의 소녀 최리 몸매는 정말 밸런스가 있는데요!
키가 163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비율이좋아서 몸매가 좋아보입니다.
다리도 상당히 길어서 키도 커보입니다. 최리는 얼굴이 붓지 않았을때 너 이쁜 것 같네요!
예능 출연해서 매력 다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2021.07.14 - [셀럽] -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제가 즐겨보는 예능 도시어부에서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가 나왔는데요! 뭔가 시크하고 아직 예능초보다웠지만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우선 도시어부 나오면 낚시를 잘해야하고 어복 또한

kejisang.tistory.com

2021.07.12 - [셀럽] - 배우 김지훈 몸매 대박인데?? 완전 섹시 ♥.♥ [복근, 나이,키]

 

배우 김지훈 몸매 대박인데?? 완전 섹시 ♥.♥ [복근, 나이,키]

배우 김지훈이 섹시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면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김지훈 복근을 보면 얼마나 노력을 한지 알 수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복근은 정말 만들기도 어렵고 유지하

kejisang.tistory.com

2021.04.08 - [셀럽] - 오종혁 웨딩화보 공개 ! ~ ♥ 예비신부 너무 이뻐용 ^0^ [나이,키]

 

오종혁 웨딩화보 공개 ! ~ ♥ 예비신부 너무 이뻐용 ^0^ [나이,키]

오종혁의 웨딩화보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당.. 오종혁은 작년에 결혼을 발표했지만...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있엇죠!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여파가 조금씩 수그러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