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스트레이키즈 리더 방찬!! 카리스마 엄지척! [나이,키]

by 뉸이뉸이 2021. 7. 16.
반응형

스트레이키즈 방찬에 대해서도 포스팅하려합니다! 스트레이 키즈리더를 맡고 있는 방찬은 다재다능하고 서글서글한 외모뒤에 스크레이키즈 리더로서 카리스마도 엄청나네요.

스트레이키즈 방찬은 1997년생으로 올해나이가 25살이 되었답니다. 스트레이키즈 방찬의 키는 171cm고 호주에서 태어난 방찬이라고 하네요!
한국 이름이 방찬, 그리고 본명은 크리스토퍼 찬 방이라고 하네요!!
현재 국적도 호주라고 합니다. 필릭스도 호주국적이던데 서로 통하는게 많겠어요.

스트레이키즈의 방찬은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곡의 모든 곡들에 작사 , 작곡에 참여했고 편곡까지 할 정도의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직접 프로듀싱하고 보컬과 랩을 둘다 맡고 있는 다재다능 스트레이키즈 방찬입니다. 
스트레이키즈 방찬은 팀에서 리더, 맏형이고 호주 출신답게 영어 원어민으로 호주 영어 액센트가 상당히 매력적인 방찬입니다.
스트레이키즈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방찬 카리스마 너무 장난 아니네요

2021.07.15 - [셀럽] -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완전 귀공자 스타일 ♡[나이,키,국적]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완전 귀공자 스타일 ♡[나이,키,국적]

최근에 입덕하게된 스트레이키즈인데요, 오늘은 너무 매력적인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에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사진보면 엘프미가득한데요. 얼굴이정말 작아보입니다.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kejisang.tistory.com

2021.07.15 - [셀럽] - 스트레이키즈 승민 완전 미소년 이네요 ♥.♥ [선한 눈망울, 나이,키]

 

스트레이키즈 승민 완전 미소년 이네요 ♥.♥ [선한 눈망울, 나이,키]

오늘은 스트레이키즈 승민에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스트레이키즈 승민은 정말 착하고 선한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미소년의 정석을 보여주는 스트레이키즈 승민입니다. 스트레이키

kejisang.tistory.com

2021.07.15 - [셀럽] - 이달의 소녀 최리 너무 이뻐용![나이,키,몸매]

 

이달의 소녀 최리 너무 이뻐용![나이,키,몸매]

2021.07.14 - [셀럽] -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최근에 이달의 소녀가 컴백했죠! 그래서 이달의 소녀 멤버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이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