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완전 귀공자 스타일 ♡[나이,키,국적]

by 뉸이뉸이 2021. 7. 15.
반응형

 

최근에 입덕하게된 스트레이키즈인데요, 오늘은 너무 매력적인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에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사진보면 엘프미가득한데요.  얼굴이정말 작아보입니다.

스트레이키즈 필릭스는 2000년생으로 2021년에 한국나이로 22살이 되었는데요!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의 한국명은 이용복이라고 합니다.  한국 이름을 보면 아주 순박해보이지만
필릭스는 정말 귀공자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죠!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의 국적은 호주이고, 호주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

스트레이키즈 필릭스는 2018년 데뷔했는데요. 2016년 호주에서 살고 있었는데 온라인 메시지를 통해서 캐스팅 되었다는 일화가 유명합니다.

그 후에 학교를 졸업 후에 2017년 2월에 JYP에 영입 되어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여하였고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서 스트레이키즈로 데뷔하게된 필릭스입니다.

필릭스는 스트레이키즈에서 서브래퍼,리드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필릭스의 키는 171cm 로 알려져있습니다. 키는 크지않지만 귀공자 같은 마스크를 가지고 있죠.메이크업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입니다. 너무 잘생겼어요!!아직 20대 초반인데  더욱 멋지게 성장할것같아요! 필릭스 TV에서 많이 볼수있면 좋겠네요^^

 

2021.07.15 - [셀럽] - 스트레이키즈 승민 완전 미소년 이네요 ♥.♥ [선한 눈망울, 나이,키]

 

스트레이키즈 승민 완전 미소년 이네요 ♥.♥ [선한 눈망울, 나이,키]

오늘은 스트레이키즈 승민에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스트레이키즈 승민은 정말 착하고 선한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미소년의 정석을 보여주는 스트레이키즈 승민입니다. 스트레이키

kejisang.tistory.com

2021.07.12 - [셀럽] - 배우 김지훈 몸매 대박인데?? 완전 섹시 ♥.♥ [복근, 나이,키]

 

배우 김지훈 몸매 대박인데?? 완전 섹시 ♥.♥ [복근, 나이,키]

배우 김지훈이 섹시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면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김지훈 복근을 보면 얼마나 노력을 한지 알 수 있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복근은 정말 만들기도 어렵고 유지하

kejisang.tistory.com

2021.07.14 - [셀럽] -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제가 즐겨보는 예능 도시어부에서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가 나왔는데요! 뭔가 시크하고 아직 예능초보다웠지만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우선 도시어부 나오면 낚시를 잘해야하고 어복 또한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