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박지원 아나운서!! KBS 얼짱!! 이뻐~♥ [나이, 학력, 몸매]

by 뉸이뉸이 2021. 7. 27.
반응형

최근 올림픽 중계를 보는데 정말 이쁜 kbs 아나운서를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박지원 아나운서였습니다.   이쁘고 매력적인 아나운서를 발견했으면 포스팅 하는 것을 참을 수 없겠죠??

 

오늘은 박지원 아나운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는 1994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28살이 되었는데요!

 

박지원 아나운서는 얼굴이 뭐랄까 이쁜 고양이 상으로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박지원 아나운서 몸매는 너무 날씬한것 같네요!  공식적으로 박지원 아나운서 키는 공개가 되어있지 않지만 비율로 봤을때 168cm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의 학력은 서울대학교인데요!  얼굴도 저렇게 이쁜데 무려 서울대 출신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박지원 아나운서는 서울대 체육교육과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의 여리여리한 날씬한 선이 고은 몸매는 바로 한국 무용 덕분이였겠네요!

 

 

 

박지원 아나운서는 지금은 올림픽 중계를 하고 있지만 주말에 많이 TV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너무 매력적인 박지원 아나운서 보려고 주말에 TV시청을 해봐야겠네요!!

 

 

 

최혜림 아나운서 단아하고 이쁘네욤♥ [나이,키 ,학력,남편직업]

오늘 포스팅해 볼 아나운서는 바로 sbs에서 뉴스를 진행하는 최혜림 아나운서인데요! sbs뉴스를 보다가 너무 이쁘시더라고요! 눈에 띄는 미모, 단아한 외모까지.. 관심이 가면 포스팅을 안할 

kejisang.tistory.com

 

 

홍지화 기상캐스터 TV조선 미녀 [나이,키, 학력]

최근 TV조선 뉴스를 보다가 홍지화 기상캐스터를 보았는데요! 너무 예뻐서 포스팅들어갑니다~~ 제가 알아본건에서 낱낱이 홍기화 기상캐스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홍지화 기상캐스터는 199

kejisang.tistory.com

 

 

오현주 아나운서 기자 너무 이쁘네요 ♥ [티비조선 오현주, 나이,키]

어제 오랜만에 TV를 돌리다가 멋진 아나운서가 나오더라구요! 바로 TV조선 에서 주말 앵커, 아나운서를 맡고 있는 오현주 아나운서 기자랍니다. 너무 매력적이고 단아하고 예쁜 TV조선 오현주 아

kejisang.tistory.com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제가 즐겨보는 예능 도시어부에서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가 나왔는데요! 뭔가 시크하고 아직 예능초보다웠지만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우선 도시어부 나오면 낚시를 잘해야하고 어복 또한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