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최혜림 아나운서 단아하고 이쁘네욤♥ [나이,키 ,학력,남편직업]

by 뉸이뉸이 2021. 7. 23.
반응형

오늘 포스팅해 볼 아나운서는 바로 sbs에서 뉴스를 진행하는 최혜림 아나운서인데요!
sbs뉴스를 보다가 너무 이쁘시더라고요! 눈에 띄는 미모, 단아한 외모까지..
관심이 가면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겠죠!  오늘은 최혜림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볼께용!!

최혜림 아나운서는 1982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40살이 되었네용!
최혜림 아나운서를 보면 40대 라고는 믿기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최혜림 아나운서는 키가 166cm 인걸로 알려져 있네요!
뭐랄까 오피스 룩을 정말 완벽하게 소화하는 아나운서 최혜림이네요.

아나운서 최혜림은 SBS 14기 아나운서인데요! 배성재 아나운서의 입사 동기로 알려져있어요.

2006년 당시 10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아나운서가 된 최혜림인데요. 역시 명불허전입니다. 단아하고 정확한 딕션, 15년차 아나운서의 위엄을 보여주는 최혜림입니다.

최혜림 아나운서의 학력은 서울대학교 의류학학사로 알려져있어요. 재수하지않고 바로 대학에 들어갔다면 01학번이었을 최혜림아나운서인데요. 김태희에 이은 서울대 퀸카였겠네요!

최혜림 아나운서는 2011년 서울대 동문이자 오랜 연인 이었던 남성일 씨와 결혼했는데요!
그리고 2012년 2014년 아들 딸을 출산해서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답니다.
최혜림 아나운서 남편 직업은 it기업 연구원인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행복한 가정, 안정적인 가정일 것 같네요!
최혜림 아나운서 오래오래 방송해 주세요!

 

2021.07.19 - [셀럽] - 홍지화 기상캐스터 TV조선 미녀 [나이,키, 학력]

 

홍지화 기상캐스터 TV조선 미녀 [나이,키, 학력]

최근 TV조선 뉴스를 보다가 홍지화 기상캐스터를 보았는데요! 너무 예뻐서 포스팅들어갑니다~~ 제가 알아본건에서 낱낱이 홍기화 기상캐스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홍지화 기상캐스터는 199

kejisang.tistory.com

2021.07.19 - [셀럽] - 오현주 아나운서 기자 너무 이쁘네요 ♥ [티비조선 오현주, 나이,키]

 

오현주 아나운서 기자 너무 이쁘네요 ♥ [티비조선 오현주, 나이,키]

어제 오랜만에 TV를 돌리다가 멋진 아나운서가 나오더라구요! 바로 TV조선 에서 주말 앵커, 아나운서를 맡고 있는 오현주 아나운서 기자랍니다. 너무 매력적이고 단아하고 예쁜 TV조선 오현주 아

kejisang.tistory.com

2021.07.15 - [셀럽] - 이달의 소녀 최리 너무 이뻐용![나이,키,몸매]

 

이달의 소녀 최리 너무 이뻐용![나이,키,몸매]

2021.07.14 - [셀럽] -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혜 넘나 매력적♡♡[나이,키,몸매,도시어부] 최근에 이달의 소녀가 컴백했죠! 그래서 이달의 소녀 멤버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이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