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넷플릭스 위쳐 예니퍼 역 애니아 철로트라!! (묘한 매력이 있네요! 키, 나이)

by 뉸이뉸이 2020. 1. 9.
반응형

넷플릭스 위쳐 예니퍼 역 애니아 철로트라!!  (묘한 매력이 있네요!  키, 나이)



저는 위쳐3를 ps4로 게임을 플레이 해본 사람이에요!!  위쳐는 정말 방대한 스토리와 오픈월드 게임이라서 저는 아직 그 세계를

천천히 음미하면서 게임을 즐기느라고 게임을 완결을 보지 못하고 소장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위쳐가 방영이 될 때 저는 환호성을 질렀답니다.  방대한 위쳐의 세계관을 드라마로 경험해 볼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해 볼 인물은 예니퍼 역을 맡은 애니아 철로트라에 대해서 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에서 예니퍼 역을 맡은 애니아 철로트라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배우에요!  저는 ps4 게임으로 위쳐3만을 즐겨서 했기 때문에

위쳐에 대한 풀 스토리를 모르는데 예니퍼는 이전에 장애를 가진 꼽추였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애니아 철로트라는 꼽추역할부터 연기를 엄청 잘하고,  그리고 위쳐 세계관에서 성형외과 의사?  를 만나서 기형을 극복하고 미인이 되죠!!

그리고 그때부터 엄청난 매력을 보여주는 예니퍼 역의 애니아 철로트라에요!!

 

 

 

 

 

 

 

 

 




위쳐 드라마에서 예니퍼 역을 맡은 애니아 철로트라는 1996년생으로 2020년 한국나이로 계산하면 25살이 된 배우네요!!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어요!  위쳐는 성인등급의 영화인데...  애니아 철로트라의 배드씬도 나오는데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는 애니아 철로트라에요!!

성인분들만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를 감상하세요!!  잔인하고, 적당히 야하니까요!!




위쳐 드라마에서 예니퍼 역을 맡은 애니아 철로트라는 국적은 영국이라고 하지만 인도계 영국인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독특한 묘한 매력의 소유자 예니퍼 애니아 철로트라네요!!


애니아 철로트라는 인도인 이민자 가정에서 2세로 태어났고, 울버햄튼 근처 지역에서 2명의 형제자매와 함꼐 성장했다고해요

애니아 철로트라의 아버지는 인도 출신 영국인이고 어머니는 영국 백인이라고 하네요!!



2007년부터 St. Dominic's Grammar School Brewood 사립학교를 다녔으며 이 곳에서 학교 내 연극과 대외활동을 통하여 
배우의 꿈을 키울 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덕분에 이런 묘한 매력을 가진 배우로 위쳐 드라마에서 예니퍼 연기를 할 수가 있었네요!!
 

 

 

 

 

 

 

 



2019년에 넷플리스 드라마 위쳐를 통해서 위쳐 팬들이 전세계적으로 많기 때문에 엄청난 인기를 얻을 것 가아요!

그전에는 bbc 방송 원더러스트, abc 살인사건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저는 영국드라마를 셜록홈즈만 봤는데 기회가 되면 애니아 철로트라를 보는 재미로

abc 살인사건을 한번 봐바야겠어요!!




위쳐 시즌 1이 8화까지 밖에 안되서 엄청나게 아쉬웠는데  위쳐 시즌2가 제작 계획이 확정 되었고 2021년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계약상 문제가 없다면 예니퍼 역에는 계속 애니아 철로트라 연기를 할 것 같아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이쁜 애니아 철로트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번기회에 헐리우드 관계자에게도 눈에 띄어서 헐리우드 영화에서도 봤으면 좋겠어요!!


[다른 셀럽정보]

 

2020/01/09 - [셀럽] - mbn 조수연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몸매

2020/01/09 - [셀럽] - 조노을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