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mbn 조수연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몸매

by 뉸이뉸이 2020. 1. 9.
반응형

mbn 조수연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몸매

 

 

 




뉴스를 여러 채널에서 자주 돌려보는 편인데...  뉴스를 보다가 기상캐스터가 나오면 참 날씨도 알려주고 기분이 좋아지죠!!

그래서 오늘 알아볼 기상캐스터는 mbn 에서 활약 중인 조수연 기상캐스터입니다!!

사진을 보면 엄청나게 이쁜 기상캐스터인 것을 알수가 있어요!!

 

 

 

 

 

 


조수연 기상캐스터는 1991년생으로 2020년 나이가 30살이 되었요!   조수연 기상캐스터의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고  키는 173cm라고 하네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키가 상당히 커보였는데 조수연 기상캐스터는 키가 173cm로 엄청나게 크군요!!



조수연 기상캐스터는 특이한 이력이 있는데  2012년 미스코리아 전북 미 출신이라고 하네요!!  취미는 여행, 사진찍기, 특기로는 부채춤, 현대무용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2016년에 mbn 기상캐스터로 입사한 것으로 알려진 조수연 기상캐스터네요!!  

mbn에서 뉴스를 볼 때마다 날씨 정보를 알려주기를 바라면서 보는데 그것은 이쁘고 몸매도 좋은 조수연 기상캐스터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조수연 기상캐스터는 2019년에 전자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어요!  역시 광고주 분들도 조수연 기상캐스터의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알아봤나 봅니다!  

 

 

 

 

 

 



조수연 기상캐스터의 인스타주소는 @suyeonjo_에요!!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볼 수가 있으니 조수연 기상캐스터에 대해서 더 아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들어가 보세요!

오늘은 조수연 기상캐스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정말 이쁘네요!  매일매일 날씨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다른 셀럽정보]

 

2020/01/09 - [셀럽] - 넷플릭스 위쳐 예니퍼 역 애니아 철로트라!! (묘한 매력이 있네요! 키, 나이)

2020/01/09 - [셀럽] - 조노을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