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조노을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by 뉸이뉸이 2020. 1. 9.
반응형

조노을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오늘 알아볼 기상캐스터는 mbn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노을 기상캐스터에요!!

mbn에서 뉴스를 보고 날씨를 알려주는 이쁜 기상캐스터를 봤는데 알아보니 조노을 기상캐스터였어요!!


 

 

 

 

 

 

 

 



조노을 기상캐스터는 1991년생으로 2020년에 나이가 30살이 되엇네요!!  키에 대한 정보는 공개가 되지 않아서 정확한 키는 알 수가 없네요!!

하지만 공개된 사진의 비율로 얼추 추정을 해보면 165cm는 넘을 것 같은 조노을 기상캐스터네요!!



조노을 기상캐스터의 학력은 이화여대 교육공학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사진을 보면 세련된 도시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조노을 기상캐스터네요!

볼수록 엄청 매력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조노을 기상캐스터의 몸매도 엄청 좋죠!!  기상캐스터들은 보통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많이입는데
조노을 기상캐스터 역시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엄청난 노력의 결과로 볼 수 있겠네요!!

엄청나게 자기관리를 하는 조노을 기상캐스터네요!!
조노을 기상캐스터의 인스타 주소에요!!  @jjo_nol/

조노을 기상캐스터의 일상생활에서의 매력을 보고 싶다면 인스타를 팔로우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mbn의 조노을 기상캐스터에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정말 매력적이네요!!  매번 날씨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샐럽 정보]

 

2020/01/09 - [셀럽] - 넷플릭스 위쳐 예니퍼 역 애니아 철로트라!! (묘한 매력이 있네요! 키, 나이)

2020/01/09 - [셀럽] - 조노을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2020/01/09 - [셀럽] - mbn 조수연 기상캐스터, 나이, 키, 학력, 몸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