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동물정보

sbs 김민형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 알아봐요 ^^

by 뉸이뉸이 2019. 9. 5.
반응형

아나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보면 볼수록 다재다능한 아나운서가 각 프로그램에서 맹 활약하고 있어서

 

기록을 남길겸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나운서는  sbs의 김민형 아나운서 입니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1993년생으로 2019년 27살입니다.  소속은 sbs 편성실 아나운서팀이고  키는 173cm에 몸무게는 54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김민형 아나운서의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고 학사 출신입니다!!

 

그리고 현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에 모델 부럽지 않은 큰키의 소유자가 김민형 아나운서죠!!!

 

 

그리고 김민형 아나운서 인스타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in.hyungs/  

 

가서 팔로우 눌러야 겠습니다 ^^

 

 

 

 

 

 

sbs에 입사하기전에 김민형 아나운서는 mbc 계약직 33기였다고 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sbs 아나운서 24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mbc 입사 이전  서울여자대학교 홍보모델을 한 경력이 있고

한국전력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아나운서 경력도 있네요!!

 

mbc에서 정식으로 아나운서의 직업을 시작해서 mbc 경력까지 포함하면  2019년에 경력 4년차에 접어든 신인급 아나운서에 속하지만 목소리와 발성이 상당히 허스키 하고 원숙한 편이죠!  

 

그만큼 믿음을 주는 인상과 목소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sbs 입사 동기로는 김수민 아나운서가 있다고 하네요!!

 

 

2019년 1월부로 정식 아나운서로써 경력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김민형 아나운서가 담당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sbs 8시 뉴스 주말,  그리고 스포츠 투나잇이 있네요.

 

김민형 아나운서을 tv에서 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여성 아나운서에서 상당히 큰 키에 소유자 이기 때문에 스커트 보다는 바지를 주로 착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미모와 몸매의 소유자다 보니 아나운서계의 설현이라는 애칭이 있다고 하네요!!!!

 

아나운서는 신의 직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오가 많은 편도 아니고 들어갈 수 있는 방송국이 몇몇 되지 않으니까요!!

 

그 중에서 공중파 아나운서가 된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경쟁을 뚫어야 되는 것이죠. 

 

정식 아나운서가 되었으니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19/09/05 - [아나운서] - 최연소 아나운서!! sbs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집안] 알아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