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동물정보

sbs 김선재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 알아봐요

by 뉸이뉸이 2019. 9. 6.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아나운서는 sbs 아나운서 김선재 아나운서입니다. 

 

김선재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2019년 28살입니다.  출신지는 덥기로 유명한 대프리카 출신이고  본가는 광산 김씨라고 하네요. 

 

학력은 대일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 학사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이라고 할 수있고 최고의 수재들만 들어갈 수 있는 서울대 출신의 아나운서였군요!!

 

김선재 아나운서는요!  미모와 지식도 겸비한 아나운서네요!

 

 

 

 

 

 

김선재 아나운서는 sbs 20기 아나운서입니다.  2015년에 sbs에 입사하였고 동기로는 김윤상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김선재 아나운서의 특이점은 sbs 아나운서 중에 sbs 개국 이후 태어난 첫 아나운서입니다.

 

대학 재학중에 2013년 대학내일 커버모델로 활동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학창 시설에 상위 0.01%의 성적을 보유한 엄청난 수재였다고 합니다.  

 

김선재 아나운서는 천재형은 아니고 노력형이였다고 겸손한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유명합니다.   서울대학교 재학시절에 밴드 활동을 하였고 버스킹도 종종 했다고 합니다. 

 

아나운서답게 발음이 상당히 좋은편이고 목소리도 거부감이 없이 듣기에 편한 톤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_sunjaekim/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김선재 아나운서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저도 팔로우해야겠네요.

 

그리고 김선재 아나운서의 아버지는 정형외과 의사라고 합니다. 운동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고  sbs 입사 후에 키가 더 컷다고 하네요.  김선재 아나운서의 정확한 키는 공개되어 있지 않네요!!

 

현재 김선재 아나운서는 생방송 투데이,     e스포츠매거진 GG     , 팟캐스트 골라듣는 뉴스룸 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김선재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자주 보고 싶으니까 위 프로그램 챙겨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