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동물정보

sbs 고독한 미식가 김윤상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알아봐요

by 뉸이뉸이 2019. 9. 5.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sbs 아나운서는 골목식당에서 솔루션을 받은 식당에 고독한 미식가로 등장하는 김윤상 아나운서 입니다.

 

김윤상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2019년 32살입니다.  출신지는 대전광역시로 알려져 있고..

 

머리가 작은 편이여서 비율이 좋은지 알았는데 실제 키도 185cm로 상당히 큰편에 속합니다.

 

외모도 잘생겼고 키도 모델급으로 킨 김윤상 아나운서는  정말 엄친아라고 할 수 있겠네요.

 

sbs 편성실 아나운서팀 소속이고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어영문학교 학사라고 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yoonsang88/   김윤상 아나운서의 인스타 주소입니다.  

 

참고하세요 ^^

 

sbs 20기 아나운서로 동기로는 김선재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김선재 아나운서 포스팅 보기]

2019/09/06 - [아나운서] - sbs 김선재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 알아봐요

 

 

 

 

 

김윤상 아나운서는 제 30기 의무소방원으로 군 복무를 하였네요.   저는 공군을 다녀왔는데 의무 소방원은 어떤 소방 업무를 돕는 직무인것 같습니다.  잘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2011년 미국 미시건 주디트로이트 웨인 주립 대학교에 교환 학생으로 다녀온 경력도 있네요. 

 

역시 아나운서의 직업을 준비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아서 김윤상 아나운서의 집안은 최소 금수저급 집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미국으로 교환학생 다녀온 것도 일반 흙수저 집안은 꿈도 꾸지 못할 일입니다.

 

그래도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엄청난 경쟁을 뚫고 성취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노력한 김윤상 아나운서라고 볼 수 있겠네요!!

 

건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2014년 부터 knn 리포터, 매일 경제 tv 캐스터를 거치면서 경력을 쌓았고 

그런 경력을 통해서 2015년 2월 sbs에 입사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윤상 아나운서는 실물이 상당히 잘생긴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닮았다는 이야기도 상당히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일화로는 예전에 일본 여행을 갔을 때 일본의 유명배우로 착각해서 파파라치가 계속 사진을 몰래 찍었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잘생긴 외모 큰 키의 소유자 답게 운동신경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펜싱을 배우는데  대회에 나갈정도의 수준급 실력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윤상 아나운서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애청자라고 합니다.   골목식당을 보면 왠 잘생긴 사람이 솔루션 끝난 후에 음식점을 방문해서 먹고데...  

 

저는 sbs에서 김윤상 아나운서를 투입한 것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고 합니다. 

 

제작진이 부르지도 않았는데  혼자서 찾아오는 것이라고 하네요!!

 

김윤상 아나운서 포스팅 하면서 더 호감이 가네요!  앞으로 골목식당 보면 김윤상 아나운서 편집되지 않고 나오기를 기도하면서 봐야겠습니다!!

 

 

[다른 sbs 아나운서 포스팅 보기]

 

2019/09/05 - [아나운서] - sbs 김민형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 알아봐요 ^^

2019/09/05 - [아나운서] - 최연소 아나운서!! sbs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집안] 알아봐요!

2019/09/06 - [아나운서] - sbs 김선재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 알아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