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모음

일리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일리커피 즐겨요.

by 뉸이뉸이 2021. 5. 30.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가 대세죠! 세계3대커피중 하나인 일리커피머신 후기입니다.

일리커피머신을 만난건 올1월인데요! 지금까지 아주 자알 사용하고있습니다. 그전에는 드립커피만 먹었는데 커피머신까지는 필요 없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자꾸 아른거리는 예쁜 화이트 일리커피머신이 자꾸 아른아른거려서 구매결정했습니다. 

저는 일리커피 공식몰에서 구매했구요! 일리커피 카푸치노 커피잔 두개와 웰컴캡슐 , 그리고 인텐소와 클라시코 세트로 주문했어요. 일리커피잔같은경우는 낱개로 구매시 훨씬 비싸더라구요. 비싼만큼 예쁘긴하지만요. 

일리커피 머신은  다른 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다고 하는데 A/S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금액차이가 있어도 공식몰에서 주문했어요 . 일리커피머신 물통이 깨져서 배송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일리커피 머신 타이머까지 세팅완료! 처음 사용시 꼭 세척해야하는거 아시죠!! 방법은 설명서에 잘나와있으니 꼭 세척하고 사용하세요~~ 

네스프레소나 돌체같은경우는 아주 다양한 커피 캡슐이 있는데 일리커피캡슐은 그리 다양하지 않다는게 함정이에요! 

그래도 워낙 기본맛이 좋기때문에 몇개의 일리캡슐로 돌어가며 먹는답니다. 저는 보통 에스프레소를 구매하고 뜨거운물을 타먹거나 얼음을 넣어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먹는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일리디카페인 캡슐이 정말 맛있다는거에요. 저녁이나 밤에 커피 마실때짱짱입니다. 

친구집에서 돌체구스토 디카페인 먹어봤는데 영.... 별루였어요. 

일리캡슐을 내리고 나면 바로바로 세척해주는게 좋아요! 화이트 색상이다보니까 커피가 잘안지워지더라구요. 

그리고 커피 내릴때 많이 튄다고 했는데 이정도 튀는 것쯤은 별로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일리캡슐은 플라스틱이라서 커피와 분리해서 버려야하는데요. 그건 다음에 올릴게요!

 

명동의 플라잉스콘사서 일리커피랑 먹으니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생일에 친구가 보내준 케익이랑 일리커피카푸치노해먹었어요. 아 정말 맛있는거 있죠. 일리커피 머신은 멀리서봐도 존재감 뿜뿜

그리고 저희 엄마가 좋아하는 아포가토! 일리에스프레소가 워낙 풍미가 좋아서 아포가토로 해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겨울을지나 봄을 맞이하고 올여름에도 일리커피 머신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려구요. 

만약 일리커피머신 고려중이시라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오늘도 행복한 홈카페되세요^^ 감사합니다.

 

2021.05.30 - [셀럽] - 마마무 컴백 소감 “7년동안의 농익은 바이브 보여줄 것”

2021.05.30 - [셀럽] - 이솜 소감.. '모범 택시 연기 잘했죠!! 이쁨 ★ [나이]

 

이솜 소감.. '모범 택시 연기 잘했죠!! 이쁨 ★ [나이]

모범택시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솜의 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배우 이솜이 ‘모범택시’의 종영 소감을 전했는데요 지난 29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이솜은 정의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