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모음

우유거품기로 집에서 카푸치노 한잔, 턴블러 우유거품기

by 뉸이뉸이 2021. 6. 3.
반응형

커피머신을 구입하니 아메리카도 먹고 라떼도 먹고 너무 좋은데요, 저는 카푸치노 러버 란말이죠!! 마침 친구가 턴블러 우유거품기를 구매해서 사용중이더러구요! 후기도 자세히 듣고 구매한 턴블러 우유거품기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구매했어야했는데 오*의 집에서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얼른구입했어요.

가격은 69000원인데 할인쿠폰이있어서 6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사용하기 편리하고 찬우유도 거품이 잘만들어 진다고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소음이 없다고 해서 결정한 우유거품기 입니다. 배송은 좀 밀려있어서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색상은 블랙하고 화이트중에 당연 화이트죠! 사실 완전 하얀색은 아니고 아이보리 색상이라서 더좋아요. 일리커피머신하고 아주 잘어울리는 우유거품기 입니다. 하지만 예쁘기만해서는 안되죠! 기능이 뭐가있는지 작동은 잘되는지 젤중요한 우유거품이 잘만들어 지는지 테스트 해봐야겠죠!

 

턴블러 우유거품기 사용방법은 아주 자세하게 그림으로 나와있더라구요. 거품솔이 2개 들어있는데 닦을때 잊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했어요. 우유를 계량선에 맞춰서 꼭 넣주셔야지 안넘쳐요! 그리고 우유거품이 많게 적게를 선택할수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버튼을 차례로 누르면되서 전혀 불편감없이 사용할수있습니다. 우유거품을 만드려면 당연히 우유가있어야겠죠! 우유를 넣고 작동 시켜봤어요. 

회전거품기가 신나게 돌아가는게 보이시나요?? 불과 5분도채안되서 쫀쫀한 거품 완성! 턴블러 우유거품기 요거정말 물건이네요!! 차가운거품도 잘만들어지고 우유 데우기까지 되니 요건 꼭꼭 사야겠어요. 그리고 제가 두유로도 거품을 만들어봤거든요? 신기하게 두유도 거품이 만들어지더라구요. 우유만큼은 아니어도요. 그리고 소음이정말 안나서 좋더라구요.

 

촤라잔~~ 저 쫀쫀한 거품정말 사기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카푸치노 만들어 먹을 생각에 너무 기분좋더라구요. 다이소 거품기도 집에 있지만 턴블러 우유거품기 못따라갑니다. ㅋㅋㅋ 

그렇게 완성한 카푸치노 입니다. 집에 마침 시나몬도 있어서 뿌려봤어요. 그리고 케익은 필수죠~~ 저렇게 데코 해놓으니 어느 카페 부럽지 않아요! 

턴블러 우유거품기 살때 녹차가루도 따라봤는데 녹차라떼도 거품가득하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우유거품기 고민중이신분들은 턴블러 우유거품기추천합니다. 그럼저는 카푸치노 먹으러 갈게요~ 빠잉

 

2021.06.01 - [일상정보모음] - 몬스테라 키우기, 다이소 몬스테라 입양했어요.(화분분갈이)

2021.05.30 - [일상정보모음] - 일리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일리커피 즐겨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