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휴대폰 게임 추천 !! (핸드폰 게임 추천 직접한 게임 너무 재밌음!!)

by 뉸이뉸이 2022. 1. 2.
반응형

오늘은 휴대폰 게임 추천 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요새 정말 재밌게 하고 있더거든요!

 

보통 휴대폰 게임은 뭐랄까 현질을 하게 만드려는 목적으로 제작사가 만들곤 하는데요!

 

컨텐츠만 무궁무진 하다면 현질해도 아깝지 않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꾸준하게 하고 있는 2개의 휴대폰 게임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

 

#휴대폰 게임 추천

 

 

처음 소개해 드릴 휴대폰 게임 추천 은 바로 ' 레이드 : 쉐도우 레전드 '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갓 겜인데요! 예전에 이런 류의 게임은 서머너즈 워를 해봐서 익숙한데...

 

서머너즈 워는 컨텐츠가 부족했고 5성 영웅이 7~8개월 해서 현질 거의 많이 했어요 그런데 5성 영웅 나오지가 않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핸드폰 게임 추천 작인 레이드 : 쉐도우 레전드는 다릅니다.

 

일단 5성 전설 등급 챔이 잘 나오는 편이고 거의 1달에 한번씩 합성 이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무과금 게임이 가능하다는 것이 참 매력적이죠!

 

위에 사자 보이죠??  제가 제일 애정하는 챔이랍니다.

 

 

다양한 챔이 많고 거의 한달에 1개 이상은 새로운 챔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갓겜 중에 갓겜입니다.

 

무과금으로 컨텐츠 많고 할꺼 많은 게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핸드폰 게임 추천

 

 

그리고 두번재 핸드폰 게임 추천 은 바로 무협지존 입니다!!

 

혹시 무협지의 대가 '김용 소설' 영웅문 읽어 보신분들 계신가요?  만약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를 읽어보신 무협지 팬이라면 이 게임 무조건 해야 되는 게임입니다.

 

곽정, 황용, 양과, 소용녀, 장무기 주지약, 황약사, 구양봉, 일등대사 왕중양, 주백통 홍칠공 등등 소설 속에 나오는 무공의 대가들을 수집하는 게임이랍니다.

 

은근히 이 게임도 이벤트 많이 해서 현질 안해도 무과금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레이드 하다가 에너지 부족하면 무협지존 했다가 반복하니 하루가 너무 행복하고 알차더라고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휴대폰 게임 추천 어떠셨나요??  제가 꾸준히 할 정도니 재미는 보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