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노브랜드 피자 후기! 맥주 안주 딱이에요! (노브랜드 피자 가격)

by 뉸이뉸이 2020. 3. 26.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노브랜드 제품 후기는 피자에요!!

예전에 저는 도미노 피자를 엄청나게 좋아했었어요.  도미노 피자가 토핑이 어마어마해서 종종 먹었는데 요새는 예전 같지 않은 느낌이더라고요

그리고 요새는 많이 먹지도 못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그 때 그 때 조금씩 먹을 만큼만 먹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노브랜드 자주 방문하는데 노브랜트 피자에 처음 도전해 보았답니다. 그럼 노브랜드 피자에 대해서 후기를 적어볼께요 ^^

 

 

 







노브랜드 피자중에 많은 제품이 있었는데..  저의 첫 노브랜드 피자 도전은 익스트림 핫불닭피자였네요!!

노브랜드 피자 중에서 나름 가격이 가장 비싼 고급? 피자랍니다.  노브랜드 익스트림 핫불닭피자의 가격은 4980원이에요

참조하세요!!

 

 

 






노브랜드 피자 불닭피자는 여러가지 조리방법이 있는데,  팬, 전자렌지, 그리고 에어프라이기에서 조리하는 방법이 있어요.

제가 선택한 방법은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것이었요!!

왠지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탈 것 같은 느낌이 이었거든요.

노브랜드 피자 개봉한 사진인데 가성비 보이시나요?   토핑이 약 5000원 가격의 피자치고 상당히 알차답니다.

피자 치즈도 어마어마하게 올라가 있네요.  저도 예전에 집에서 피자 만들어 먹어봤는데 상당히 번거롭고

5000원 가지고는 만들어 먹을 수가 없죠.  재료비만 해도 최소 2만원은 들어갈꺼에요.

간단하게 먹을만큼만 먹기에는 노브랜드 피자가 좋은 것 같아요!!

 

 

 






노브랜드 피자 비닐 벗기고 조각낸 사진 모습이에요.  정말 구성이 알차죠?

이정도 가성비면 피자스쿨에서 먹는 것 보다 맛있을 것 같아요!  피자 치즈만 더 사서 위에 올려준다면

더욱 치즈맛이 넘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피자치즈 사서 그렇게 해먹어봐야겠네요!!

 

 

 







전자렌지에 700w 기준으로 6~7분 돌리라고 했는데  집에 전자렌지 사양을 몰랐어  6~7분 돌렸는데

너무 많이 돌려서 조리에는 실패를 했네요.  아마 조리법에 나온 조리 시간 보다 조금 덜 돌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 사진 찍고 그 후에 2조각 2분~ 2분 30초 돌리니까 정말 맛있고 부드러운 피자가 되었거든요!!

노브랜드 피자 후기를 솔직히 말씀 드리면 정말 대 만족이에요! 요새 피자스쿨에서 가장 싼 피자가 아마 7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5000원에 이런 퀄리티의 피자를 먹을 수 있다니 대 만족이네요

노브랜드 불닭피자는 생각보다 맵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매운거 잘 먹는 타입은 아니랍니다!  참조하세요 ^^)

노브랜드 피자 후기 적어봤는데 충분히 도전해볼 만 하네요!!

가성비 찾으시는분, 그리고 피자 냉장고에 넣어놓고 1~2조각씩 먹으시려는 분들에게 딱입니다.  맛도 괜찮아요!

[다른 노브랜드 제품 후기 보기]

2020/03/26 - [유익한정보] - 노브랜드 피자 후기! 맥주 안주 딱이에요! (노브랜드 피자 가격)

2020/03/26 - [유익한정보] - 노브랜드 치킨 후기! 맥주 안주 딱이에요! (노브랜드 치킨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