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노브랜드 치킨 후기! 맥주 안주 딱이에요! (노브랜드 치킨 가격)

by 뉸이뉸이 2020. 3. 26.
반응형

 



요새 노브랜드에서 쇼핑하는 재미가 푹 빠졌답니다.  너무 가성비 좋은 상품이 많더라고요.

요즘 같은 시대에 가성비 좋은 것을 많이 따지고 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노브랜드 치킨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좋은 정보는 같이 나눠야죠!!

 

 

 

 







이번에 후기를 남길 노브랜드 치킨은 후라이드 가라아게에요 800g짜리 제품이랍니다.

닭고기 다리살로 된 치킨인데  다들 일본식 치킨 가라아게 잘 아시죠?  요새 술집가는 것 보다는 집에서 만들어 먹는 재미에 빠졌는데..

간단히 맥주 안주 하려고 노브랜드 치킨 중에서 한번 도전해 보았답니다.

가격은 800g에 8480원입니다 참조하세요!!

 

 

 

 



제가 요리 실력이 좋으면 닭사서 토막 내고 튀김가루 묻혀서 만들어 먹겠지만 그게 쉽지 않죠.
어머니 정말 존경합니다.  그래서 노브랜드 치킨 아라가게로 간단하게 맥주 안주를 먹으려고 해요.

저는 집에 에어프라이기가 있어서 에어프라이기로 노브랜드 치킨을 도전해 봤네요!!

 

 

 






내용물을 살펴보면 안에 내용물이 꽉 차있답니다.  예전에는 치킨 1마리도 거뜬하게 해치웠고 지금도 1인 1닭할 수 있지만

요새는 체중 관리한다고 1인1닭하지 않는답니다.  먹고 싶은 만큼만 해서 간단하게 맛만 보는 것을 즐기고 있거든요

그래도 양은 상당히 많아서 요새 치킨 값이 거의 2만원가까이 하는데 1인 1닭해도 충분할 만한 양이 들어있네요!!

 

 

 







그래서 7~8정도만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봤어요~  맛은 가격 생각하면 상당히 좋네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되니까요!!

노브랜드 치킨은 먹을 만하네요!!  저는 집에 몇개 사두고, 저장해 두었다가 치킨 먹고 싶을 때 몇조각씩 맥주 안주 해야겠어요!!

혼자 사는 사람, 다 먹지 못하는 사람, 1인 1닭하고 싶은데 가성비 치킨을 찾는 사람한테 딱이네요!!


[다른 노브랜드 후기 보기]

2020/03/26 - [유익한정보] - 노브랜드 피자 후기! 맥주 안주 딱이에요! (노브랜드 피자 가격)

2020/03/26 - [유익한정보] - 노브랜드 치킨 후기! 맥주 안주 딱이에요! (노브랜드 치킨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