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쌍꺼풀 수술비용 얼마나 할까? [쌍수 비용, 2022년 총정리]

by 뉸이뉸이 2022. 1. 10.
반응형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입니다.  타고난 외모로 sns에서 많이 활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성형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성형의 기본 중에 기본은 쌍커풀 수술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쌍꺼풀 수술비용 은 얼마나 하는지 쌍수 비용 에 대해서 알아보고 여러가지 쌍꺼풀 수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쌍꺼풀 수술비용

 

쌍꺼풀 수술 종류

쌍커풀 수술비용 을 알기 앞서서 쌍커풀 수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쌍수 종류 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쌍커풀 수술 종류에는 매몰법, 자연 유착법, 절개법 등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자연유착법 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텐데요. 쌍커풀 수술 자연유착법 이란 기존의 매몰법, 절개법 등의 쌍커풀 수술 방법에서 인위적으로 쌍커풀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실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연유착법 은 실의 힘을 이용해서 피부와 눈 밑 조직을 강제로 연결시켜주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서 피부 밑 조직간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자연유착법은 눈위에 미세한 구멍을 만들어서 지방을 제거 후에 피부와 상안검거 사이에 유착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쌍커풀 수술 자연유착법은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흉터가 없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시켜 줍니다.

 

쌍꺼풀 수술 매몰법

자연유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쌍커풀 매몰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몰법 은 4~5개 정도의 작은 구멍을 만든 후에 근육과 피부가 잘 붙도록 연속적으로 매듭을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연속 매몰법으로 쌍커풀을 만들어줍니다. 그 후에 여러번 매듭법으로 단단하게 고정해 줍니다. 이렇게 매몰법을 받게 되면 뚜렷하고 생기 있는 쌍커풀이 있는 눈이 완성 되게 됩니다.

 

 

쌍꺼풀 수술 절개법

 

쌍커풀 수술 절개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눈 라인에 맞쳐서 눈꺼풀을 절개합니다. 그 후에 피부 유형에 따라서 불필요한 근육, 지방 등을 제거해 줍니다. 그 후이 진피와 상안검거든을 연결 후에 봉합해서 쌍커풀을 만들어 줍니다. 쌍커풀 수술 절개법을 이용해서 이전과 다른 크고 뚜렷한 눈매를 완성하게 됩니다.

 

 

쌍꺼풀 수술비용 

 

쌍커풀 수술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쌍커풀 수술비용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도 기준으로 다양하게 쌍커풀 수술비용 조사를 해 보았는데요. 우선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른데 차이점은 솔직하게 모르겠습니다. (병원마다 사용하는 방법, 재료, 기술 인건비가 다른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선 병원마다 쌍커풀 수술 이벤트 기간이 있습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사용한다면 보다 저렴한 쌍커풀 수술비용 으로 쌍커풀을 만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우선 쌍꺼풀 수술비용 이벤트 가격은  자연유착법 - 50만원 + 알파 / 눈재수술 70만원 + 알파 / 단단트임법 40~60만원 + 알파 / 눈매 교정 40~60만원 + 알파 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벤트 가격이 적용되지 않을 경우에는 가격이 당연하게 올라가는데요.  이벤트 적용이 아닐때 쌍커풀 수술비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쌍꺼풀 수술비용 120~150만원 / 비절개(매몰법) 쌍꺼풀 수술비용 100~140만원 + 알파  / 절개법 쌍꺼풀 수술비용 160~220만원 + 알파 로 쌍꺼풀 수술비용 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확실하게 이벤트 가격, 이벤트 가격이 아닐 시에 비용이 엄청나게 차이 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2022년 새해가 되었고 새로운 신규 환자를 유치하기 위해서 이벤트 적용하는 성형외과가 많으니 여러 성형외과 잘 비교해 보신 후에 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고 잘하는 곳이 중요하겠습니다.

 

가장 좋은 곳은 잘하고 비용도 저렴한 곳이 제일 좋겠는데요. 확실한 것은 성형외과 병원에 아는 지인이 있어서 의사가 정말 수술을 잘하는 곳인지 실무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병원마다 의사들이 실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성형외과 관계자를 지인으로 아는 사람은 많이 없을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후기, 평점 들을 확인 후에 잘하는 곳에서 쌍커풀 수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쌍꺼풀 수술비용 /쌍수 비용 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수술은 정말 한번에 잘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알아보시는 거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가슴성형 회복기간 얼마?? [가슴성형 금액 알아봐요]

많은 여성들이 자신감, 혹은 미용 적 목적으로 가슴성형을 하는데요 나름 큰 수술이라고 할 수 있는 가슴 성형 수술인데요. 오늘은 가슴성형 회복기간 은 얼마나 되는지 가슴성형 금액에 대해서

kejisang.tistory.com

 

 

보톡스 효과기간 얼마?? [미간 보톡스 란?]

요새는 성형을 하기 보다는 다양한 성형 시술을 통해서 미모를 가꾸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미용 시술 중에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보톡스 인데요!  오늘은 보톡스 효과기간 은 얼마나

kejisang.tistory.com

 

 

신경치료 뭐죠?? 신경치료 후 통증 왜? [신경치료 후 음주 가능?]

과거에 어금니에 충치가 생겼었는데.. 방치하고 썩혔다가.. 레진으로 치료할 수 있을것을 크라운 치료 받은 경험이 있는데요!! 그만큼 치아 치료는 발견하자 마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치

kejisang.tistory.com

 

 

잠을 많이 자는 이유 왜??? (너무 자면 안 좋은 이유)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피곤할 때 잠을 잘 자는 것만으로도 몸이 회복된다는 것이겟죠! 하지만 평균 이상 잠을 자는 것은 그렇게 좋지 않은 것으로 많은 연구결과에서 나타나고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