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모음

코로나진단키트 사용해봤어요,스탠다드큐 코로나진단키트로 손쉽게!

by 뉸이뉸이 2021. 6. 6.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출산한 친구집에 가기로한날이에요! 코로나가 없었다면 진작 가봤을텐데 코로나때문에 정말 이제서야 가봅니다. 요즘 확진자가 700명가까이지만 그래도 코로나진단키트를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수있어서 다행이에요!! 
보건소에서는 무료로 가능하지만 하루동안은 꼼짝없이 집에만 있어야하죠.

친구신혼집이 동탄이라 강남역에서 빨간버스 기다리는동안 약국에서 구입했어요 . 
약국 입구에 코로나진단키트 판매한다고 써있더라구요. 종류는 두가지인데 저희는 스탠다드큐 코로나진단키트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16,000원! 
두개 들어있구요 한사람 검사하는데 8,000원이면 많이비싸지도 싸지도 않은것같아요! 

 

스탠다드큐 코로나진단키트 사용방법은 안내문에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검사전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어줘요! 손씻기는 이제 너무 친숙해졌죠!! 진단키트는 3개로 구성되있어요! 점액체취하는 면봉과 구 점액을 코로나인지 분석할수있는액체와 테스트기입니다 .마치 임신테스트처럼 생겼죠?! 

준비된면봉으로 양쪽 코속을10회씩 열심히 회전시켜줘요! 그리고 점액이 묻은 면봉을 액체에다가 쉐킷쉐킷 10회정도 섞어줍니다. 그리고 검체를 테스트기에 4방울정도 떨어뜨려줍니다. 

 

그리고 15분정도 지나면 한줄이 생기는데 보통 5분정도도안되서 생기더라구요. 희미하다가 점점진해지는데요 C는 정상이구요,T는 코로나 확진이래요! 같이간친구랑 저는 둘다 C!다행이도 정상입니다. 

모두 사용한 코로나진단키트는 동봉된 지퍼백에 꼭꼭 싸서 버려야해요!! 혹시모를 감염이 생길수있잖아요. 정상인것도 확인했겠다 친구들이랑 마음놓고 신나게 아가도 보고 잘놀았답니다! 

코로나진단키트 사용해보니 매우 편리하더군요! 굉장히 어렵고 힘들줄알았는데 말이죠. 국민 누구나 손쉽게 구매및 코로나진단을 해볼수있어서 다행입니다! 특히 아이들있는 집에 놀러갈때 사용하면 너무 좋을것같네요!! 아무쪼록 코로나가 소멸되기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후기로 찾아뵐게요! 빠잉 :)

2021.06.03 - [일상정보모음] - 우유거품기로 집에서 카푸치노 한잔, 턴블러 우유거품기

 

우유거품기로 집에서 카푸치노 한잔, 턴블러 우유거품기

커피머신을 구입하니 아메리카도 먹고 라떼도 먹고 너무 좋은데요, 저는 카푸치노 러버 란말이죠!! 마침 친구가 턴블러 우유거품기를 구매해서 사용중이더러구요! 후기도 자세히 듣고 구매한

kejisang.tistory.com

2021.06.01 - [일상정보모음] - 몬스테라 키우기, 다이소 몬스테라 입양했어요.(화분분갈이)

 

몬스테라 키우기, 다이소 몬스테라 입양했어요.(화분분갈이)

 요즘 플랜테리어가 유행이잖아요. 그래서 저희집에는 스투키, 테이블 야자 등 여러가지 반려식물이 함께 하는데요. 항상 몬스테라를 키워보고 싶다는 마음뿐 어디서 또 화분을 들이면 잘 관리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