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모음

집에서 미니화로 캠핑분위기내요!

by 뉸이뉸이 2021. 6. 21.
반응형

요즘 집에서 모든걸 해결하는 시대잖아요! 집에서 캠핑분위기 내보려고 유진 미니화로 구매해봤어요. 

쿠팡에서 여기저기 비교해서 "유진미니화로" 세트로 샀구요. 가격은 22,800원! 구성은 미니화로와 고체연료랑 라이터로 되있어요. 보통 일식집에있는 까만색 미니화로를 많이 구매 하던데 저는 색깔이 예쁜 유진 미니화로로 선택했어요. 

사용방법은 아주 자세히 잘 나와있어요. 원산지가 국산이라 너무 반갑네요! 요즘 거의모든 제품이 중국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말이죠. 100%국산제품! 태극기뿜뿜 ㅋㅋㅋ안전한 도료 인증 통과 마크도 있네요! 무엇보다 안전이 최고죠!

미니화로는 본체와 스테인레스 연료 받침대, 조리팬으로 구성되있어요. 냄비처럼 손잡이가 달린 미니화로 본체 아이보리색깔 정말 이뻐요. 

구성품이 정말 간단 명료에서 좋아요. 복잡한건 너무 싫거든요! 나중에 해먹고 나면 저 불판만 닦으면 되는거잖아요. 점점 해가 지날수록 심플한게 최고라는걸 느낍니다. 

친절하게도 미니화로에 고체연료가 들어있죠! 20g 짜리 10개! 시간은 15분가량간다고해요. 식당에서 하늘색고체연료는 많이 봤어도 분홍이는 첨이네요! 핑크색은 항상이쁘쥬! 시간이 15분이라 나중에는 고체연료 중량큰걸로 구매해야겠어요. 

배송온날이 쉬는날이어서 바로 고기랑 새송이랑 썰어서 준비해봤어요!! 두근두근 집에서캠핑놀이! 마침 상추도 사둔게 있어서 딱이었죠! 베란다에서 고기를 구워먹을줄이야!

미니화로 사용방법에도 잘나오지만 작은연료라 연료받침대를 똑바로 놓으면안되구요. 저렇게 엎어놔야 불이 잘전달 됩니다! 불이 약한것같아서 두개같이 놓으니까 오히려 잘 꺼지더라구요! 위험하니 꼭 저렇게 하나씩만 사용하는걸 권장드립니다!  아 그리고 아주 당연한거긴하지만 불!! 정말 위험하니 조심히 잘 사용해야겠죠~~

불판을 데우기전에 올려서 그런지 정말 서서히 익었어요! 고기는 센불에 퐉! 익혀야 맛있는데 말이죠!그래도 크기는 저정도면 만족! 여러분들 미니화로 사용할때는 꼭 충분히 팬을 달군후 사용하세요!그리고 구을때 엄청 심하진 않지만 고체 연료 특성상 눈이좀 따갑긴 하더라구요. 그건좀 아쉬웠어요.

서서히 굽는것도 뭐 슬로우푸드 느낌나고 좋더라구요. 불멍은 못하지만 삼멍(삼겹살멍)하면서 밖에 풍경도 보고 좋더라구요. 친구가준 히말라야 소금도 빻아가면서 소금뿌리고~ 소꿉장난하는거 마냥 재밌었어요. 미니 화로 사용할때 바닥이 매우 뜨거워지니 냄비받침은 필수입니다!

새송이버섯도 익어가면서 슬슬 윤기나고 삼겹살도 얼추구워지고 미니화로라 아주 큰 화력은 기대하지 못해도 가끔 사용할것같긴해요! 그리고 다음에 고기를 굽는다면 초벌로 인덕션에 굽고 그리고 여기에 올려 먹는게 더 좋을것 같긴해요.  미니화로는 고기굽는 용도말고도  라면,감바스등 해먹는다는데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와인이랑 먹을때 구워먹는 치즈도 완전 좋겠어요!ㅋㅋㅋ 미니화로 구매 고민하시는분들 분위기내기용으로 사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다음에 더 좋은 후기로 찾아 뵐게요. 빠잉:)

2021.06.03 - [일상정보모음] - 우유거품기로 집에서 카푸치노 한잔, 턴블러 우유거품기

 

우유거품기로 집에서 카푸치노 한잔, 턴블러 우유거품기

커피머신을 구입하니 아메리카도 먹고 라떼도 먹고 너무 좋은데요, 저는 카푸치노 러버 란말이죠!! 마침 친구가 턴블러 우유거품기를 구매해서 사용중이더러구요! 후기도 자세히 듣고 구매한

kejisang.tistory.com

2021.05.30 - [일상정보모음] - 일리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일리커피 즐겨요.

 

일리커피머신으로 집에서 일리커피 즐겨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가 대세죠! 세계3대커피중 하나인 일리커피머신 후기입니다. 일리커피머신을 만난건 올1월인데요! 지금까지 아주 자알 사용하고있습니다. 그전에는 드립커피만 먹었

kejis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